한국관광대학교 RISE사업단 –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온누리요양센터) 업무협약 체결
한국관광대학교(김성용 총장) RISE사업단과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 온누리요양센터(김정진 원장)은 2025년 11월 6일 상호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온누리요양센터는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 산하의 노인장기요양시설로 2006년 개원하여 현재 135명의 대상자와, 92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RISE사업의 일환으로 체결되었으며 대학과 지역혁신의 허브역할을 수행하며, 지자체 및 산업계와 긴밀한 협력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양 기관의 협약의 의미와 앞으로의 RISE사업 운영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온누리요양센터 직원들의 협조로 기관 소개와 시설라운딩의 시간을 가졌다.
한국관광대학교 RISE사업단과 사회복지과는 사회복지전문가 양성을 통한 지역사회와 산업체 수요에 맞는 인력을 배출할 뿐 아니라, 노인장기요양시설인 온누리요양센터와의 긴밀한 의사소통을 통해 노인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 직원교육, 자원봉사, 사회복지현장실습, 취업 등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통해 동반성장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하였다
- 첨부파일
-